총회장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총회안내
대한예수교복음교회총회
국제포스퀘어
제 19대 총회장

할렐루야!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우리 주님 예수님의 이름으로 대한예수교복음교회 포스퀘어 제38차 정기총회에 참석하신 대의원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지난 일 년 동안에도 살아계신 하나님은 우리 총회 안에 큰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극성스러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격에서도 우리 포스퀘어 교회와 가족들을 보호하고 지켜 주셨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말리에서는 복음학교와 선교센터 건축공사가 시작되어서 울타리를 쌓고 건물의 골조 공사와 벽 공사가 마무리되는 등 내년 5월 준공을 목표로 활발하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이기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함께 하신 포스퀘어 가족 여러분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아무도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 바이러스로 말미암아 모두가 힘들어 하는 상황을 만났습니다. 백신을 접종하면 좋아질 것이라는 기대와는 달리 적지 않은 수의 국민들이 백신 접종을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바이러스 감염 확진자는 점점 더 늘어만 가고 있고, 2년째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는 우리들의 일상생활을 완전히 망가뜨려 놓았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을 겪어오면서 한국교회에 대한 왜곡과 편견으로 인해 사람들은 교회를 기피해야 할 집단으로 생각하는 매우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으며 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한국교회가 짊어져야 할 새로운 십자가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로다(시50:15)

우리가 만난 코로나 사태는 우리에게 기도를 요구하시는 하나님의 명령이고 우리가 살아계시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건지심을 경험하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기회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기에 이번 38차 정기총회를 기점으로 우리가 더욱 기도해야 하겠습니다.
각 교회마다 더욱 뜨겁게, 더욱 간절하게 기도하여 하나님의 은혜를 새롭게 경험하고 우리 하나님을 더욱 영화롭게 섬기는 축복된 역사가 풍성하게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이 이루실 것입니다. 여호와 닛시! 승리의 하나님을 찬양합시다!

 

주후 2021년 9월 27일


대한예수교 복음교회 포스퀘어 총회

총회장 최 충 규 목사

접속자집계

오늘
5
어제
20
최대
88
전체
33,592
협회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