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장인사말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총회안내
대한예수교복음교회총회
국제포스퀘어
제 19대 총회장

할렐루야!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신 우리 주님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대한예수교복음교회 포스퀘어 제40차 정기총회에 참석하신 대의원 여러분을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유난히도 무더웠고 비로 인한 피해가 컸던 지난여름의 상처들이 아직 남아 있지만 살아계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로 우리 포스퀘어 가족들은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자리에서 예수님의 사중복음을 선포하는 사명을 충성되이 감당해 오다가 오늘 총회로 모였습니다.

금년은 한국 포스퀘어 교회가 총회를 구성한 지 40년이 되는 해 입니다.

성경에서 40이란 새로운 시작을 하는 의미가 있는 숫자입니다.

모세는 미디안 광야에서 40년 동안의 목동 생활을 마감하고 출애굽의 대 역사를 시작했습니다. 출애굽한 이스라엘 백성은 40년 동안의 광야 생활을 마치고 가나안 땅 정복전쟁을 시작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40일 간의 금식기도를 마치시고 공생애를 시작하셨습니다.

우리 대한예수교 복음교회 포스퀘어 총회도 이번 40차 정기총회를 기점으로 새로운 역사를 펼쳐야 하겠습니다. 

우리가 지도자들을 훈련하고, 교회를 세워 영혼들을 구원하고, 세계 선교의 새로운 가지를 뻗을 뿐만 아니라 이 나라 대한민국과 한국 교회가 느낄 수 있는 성령의 새바람을 일으켜야 하겠습니다.

한 마리 나비의 작은 날개짓이 지구 반대편에서는 거대한 폭풍이 일어난다는 나비효과(butterfly effect)의 이론처럼 우리 포스퀘어 교회가 더욱 철저히 회개하고, 뜨겁게 기도하며, 성령님의 세밀한 음성에 예민하게 반응하여 우리의 신앙과 삶을 과감하게 변화시켜 나갈 때 우리들의 이러한 움직임은 한국교회와 이 나라 안에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는 출발점이 되리라 믿습니다.

대한예수교 복음교회 포스퀘어 제 40차 정기총회의 주제는“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엡4:3) 입니다.

성령께서 우리에게 동일한 분별력과 믿음을 주셔서 여기까지 이르렀는데 우리가 주님을 향해서 더욱 낮아지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처음에 가졌던 소망을 함께 이루고 하나님께 더 많이 감사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주후 2023년 9월 11일 


기독교 한국 포스퀘어 총회

총회장 최 충 규 목사

접속자집계

오늘
43
어제
47
최대
453
전체
64,454
협회정보